What's New

    S컨벤션 소식

    S Convention News

    부천S컨벤션웨딩홀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높은 버진로드, 천정고로 주목받고 있는 부천웨딩홀 '부천S컨벤션 웨딩홀', 드라마 촬영 진행
    부천S컨벤션웨딩홀
    작성일2019.02.11 00:00
    조회수379
    부천S컨벤션웨딩홀에서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촬영은 부천S컨벤션웨딩홀 내 제니스홀에서 진행됐으며, 홀 내 성대한 분위기 속 많은 인원들이 참여하였다.

    부천웨딩홀 부천S컨벤션웨딩홀 내 제니스홀은 대략 14m에 이르는 높은 천정고에 자연 이미지를 머금은 샹들리에 등 다양한 조명을 포함해 전체적으로 꽃장식 인테리어를 담았으며, 외관 곳곳에 담긴 조명에 비치는 화이트 컬러 라운딩 디자인은 화사함을 배가시켰다.

    이외에도 부천S컨벤션웨딩홀 측이 선보인 엘리샤홀은 전체적으로 다크 컬러의 내부 인테리어 구조로 웅장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들은 모두 고화질 대형 스크린을 포함해 높은 버진로드, 첨단 조명, 음향시설을 갖추었다.

    로비라운지의 바닥재는 대리석으로 구성돼 깔끔함을 연출했으며, 곳곳에 우드인테리어를 담아 현대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까지 모두 담았다. 천정고 또한 높고 넓게 설계되었다.

    한편, 부천S컨벤션웨딩홀 관계자는 많은 하객들을 수용하기 위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지하철역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대규모 행사가 가능한 대연회장을 포함해 전문 셰프가 상주해 있는 연회장을 통해 추억이 담긴 결혼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연회장은 고딕풍 인테리어가 담긴 테이블 데코레이션과 여유로운 좌석배치로 아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요리는 조리장이 직접 식자재를 선별하고 푸드 스타일링을 진행해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소정 기자 sjhan@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