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S컨벤션 소식

    S Convention News

    부천S컨벤션웨딩홀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부천웨딩홀 부천S컨벤션웨딩홀, 시즌별 '스페셜 플라워 데코레이션' 공개 '이번 콘셉트는 레드'
    부천S컨벤션웨딩홀
    작성일2019.03.19 00:00
    조회수540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웨딩 데코레이션을 선보이는 부천S컨벤션웨딩홀이 시즌별로 '스페셜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데코레이션은 웨딩 시즌에 따라 콘셉트가 변경되며, 5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레드'다.

    이후 시즌은 6월~8월까지이며, 플라워 컬러는 '아쿠아 블루'가 메인이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매 시즌 플라워 콘셉트를 바꾸는 것은 호텔에서 주로 시행하던 것으로, 웨딩홀에서는 전례가 거의 없어 신랑, 신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적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부천S컨벤션웨딩홀은 제니스홀과 엘리샤홀로 이름 붙은 두 개의 홀을 가진 곳으로, 제니스홀은 14m의 천장과 높은 버진로드를 가져 웅장한 느낌을 준다. 엘리샤홀은 감각적인 샹들리에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갖춘 곳으로, 고화질 대형 스크린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부천웨딩홀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품격 있는 스타일과 이어지기 때문에 로맨틱하면서도 진중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리기 위해 플라워 데코레이션에 많은 신경을 쓰고자 한다”며 “웨딩홀뿐만 아니라 로비라운지도 대리석과 원목 소재를 사용해 깔끔하게 연출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지하철역 출구와 연결돼 있어 어디서든 방문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을 넓게 마련했다. 특히 대연회장은 엄선된 식자재만을 사용한 신선도 높은 음식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결혼식뿐만 아니라 소규모 모임부터 기업 연회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니 편안한 연회 서비스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정목 기자 jiun897@gmail.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